프랑스 알기(생활정보)

온라인 판매: 2015년도 부터는 소비자 거주 국가의 부가 가치세가 적용됩니다.

갑조(甲朝) 2014. 8. 2. 09:54

온라인 판매

온라인 전화 구매: 2015년도 부가 가치세는 고객 거주 국가의 부가 가치세가 적용됩니다.

2014 723 공고-(국무 총리실) 행정 법률 정보국

2015 11 터는, 전화 통신 서비스, 라디오 TV 수신 기타 온라인 서비스의 부가 가치세율은 이상 용역 제공자 기업체가 소재한 국가의 부가 가치세율이 아니라, 소비자가 거주하는 국가의 부가 가치 세율이 적용 됩니다.

따라서, 본점 소재지가 프랑스에 소재한 업체가 아일 랜드에 주소지를 고객에게, (주문형 데오, 인터넷 서비스 제공, 다운 로드, 음악, , 전자 판매, 온라인 경매 사이트 가입, 온라인 뉴스 ) 온라인 용역을 제공 한다면, 이제부터 아일랜드의 부가 가치세가 적용 됩니다.

다음과 같은, 물리적 재산 또는 장비 원격 판매에는 해당 되지 않습니다. : CD/DVD, 종이 서적, 물리적 매체 데오 게임, 온라인 판매 티켓, 호텔 예약, 자동차 렌트, 전자로 교부 되지 않는 모든 품목)......

원칙적으로는 용역 자는 소비자 국가 별로 부가 가치세를 신고 납부 해야 하므로, 시고 간소화로, 2014 후반기에 시행되는, 단일 전자 창구 신설이 예견됩니다.

단일 창구는 유럽 여러 나라에 소재한 고객들에게 온라인 전자 서비스 용역을 제공하는 기업체에게 중압 집중 방식으로 부가 가치세를 신고 납부 있게 됩니다.

 

방식은, 유럽 소비자들에게 전자 방식으로 용역을 제공하는 유럽 연합 이외 위치한 업체도 해당 됩니다. 업체는 비록 유럽 연합 여러 나라에 고객이 있다 하더라도, 유럽 연합 국가에 등록 있습니다.

(자료: www.service-public.fr)

: paniervert@hanmail.net

 

주의-알림: 이 글의 저작권은 프랑스 국무 총리실 행정 법률 정보국에 있습니다. 저작권자의 사전 서면 동의를 받지 않은, 무단 복제, 전제를 금지합니다.

보다 자세한 것은 www.serviec-public.fr 참조 바랍니다.

(C) tous droits réservés aux www.service-public.fr Reproduction interdite sauf accord de l'Edite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