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알기(창업·취업·직장 생활)

이제 부 터는 신규 자영업자는 의무적으로 설립 준비 연수(硏修=Sti)을 받아 야 합니다.

갑조(甲朝) 2014. 9. 17. 11:48
728x90

직업 훈련

이제 터는 신규 자영업자는 의무적으로 설립 준비 연수(硏修=Sti) 받아 합니다.

Les nouveaux auto-entrepreneurs artisans doivent dorénavant effectuer le stage de préparation à l’installation (SPI)

20140909 게재-(국무총리) 행정 법률 정보국

2014620 이래로, 가내 수공업 (匠人) 영위하는 신규 자영업자는, 상인 직업 대장에 등록 또는 알자스 모엘 지방의 기업체 등록 신청 시에 모든 사업자가 의무적으로 적용되는, 설립 사전 연수(Spi) 면제를 이상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새로운 의무 조항은 2014620 이전에 이미 자영업자로 가내 수공업(장인) 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자영업자는 해당이 되지 않으며, 설립 준비 연수(Spi) 이수 면제 됩니다.

최소 30시간 단위의 설립 준비 연수(Spi) 이수 함으로서, 실기와 강의를 통하여, 가내 미래 가내 수공업 기업체 운영자는 설립 조건, 금융 문제, 사업 예측 감독 기법을 숙지하고, 기업체 영속성 유지에 필수 불가결한 지식을 헤아리고,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연수를 계속 받을 있음을 통보 받습니다.

이러한 연수는 장인의 동업 배우자 가족 보조자도 혜택을 있습니다.

연수 기고나 명단은 장인이 속한 가내 수공업 직업 회의성에서 입수 있습니다.

게다가, 지금 까지는 직업 대장 등록이 면제 되었던, 가내 수공업 활동을 영위하는 자영업자들은 향후 공포 법령으로 정한 기간 내에 의무적으로 직업 대장에 등록 되어 합니다.

따라서 자영업자들은 이러한 조치가 시행 되는 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직업 대장에 등록 하여 합니다.

관련 근거: 2014-626(20140618) 28.

(자료: www.serviecs-[ublic.fr]

번역: paniervert@hanmail.net

 

飜譯者 : STI; le stage de préparation à l’installation (SPI): 설립 준비 연수

 la chambre de métiers et de l’artisanat: 가내 수공업 직업 회의소

 RM: Régistre du métier 직업 대장

주의-알림: 이 글의 저작권은 프랑스 국무 총리실 행정 법률 정보국에 있습니다. 저작권자의 사전 서면 동의를 받지 않은, 무단 복제, 전제를 금지합니다.

보다 자세한 것은 www.serviec-public.fr 참조 바랍니다.

(C) tous droits réservés aux www.service-public.fr Reproduction interdite sauf accord de l'Editeu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