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알기( 세금·제 세금)

소득세 원천징수

갑조(甲朝) 2018. 7. 1. 07:15

소득세(우리나라 : 갑근세) 원천 징수:

모든 것을 이해하기

Prélèvement à la source : pour tout comprendre

20171122일 게재-(총리) 법무행정 정보국

소득세 원천 징수(소득 수령 시점에 소득세) 2017년 수정 두 번째 수정 재무법인에서 확인 된 대로, 2019 11일부터 시행됩니다.

www.service-public.fr 2019 11일부터 소득세 징수에 관한 새로운 규정에 대하여 자시 짚어 보고자 합니다.

소득세 원천 징수 자료는 다음과 같은 실질적인 일련의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합니다.

  • 소득세 원천 징수란? ->원천 징수란 소득을 수령하는 시점에 세금을 과세(課稅)하는 것입니다.

  • 시행일정은? -> 납세자들은 2018년 여름에, 2019년 자동 이체 분할 납부 일정과 소득세 원천 징수 요 율이 기제된 고지서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2019 1월에 첫 번째 자동 이체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 세금 징수 절차는? -> 봉급생활자, 공무원 또는 연금 수급자의 경우, (소득)세는 세무당국에서 계산된 지동 이체 요 율에 따라, 고용 주 또는 연금 기금에서 직접 부과(賦課) 공제(控除)합니다.

(혼인, 팍스 동거 계약, 출생, 입양, 미성년자 수용(수용), 사망, 이혼 또는 팍스동거 계약파기)와 같은) 가족 상태 변경은 (소득세) 공제 율이 수정 될 수 있도록 60일 이내에 세무당국에 보고되어 야 합니다.

 

게다가. 혼인 자 또는 팍스독거계약 체결 자는 각자의 소득만을 고려 하도록, 개별 자동 공제 율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봉급생활자 또는 연금수급권자 납세자들위한 주요 단계별 일정

2018년도 :

 : 2017년 소득 신고 : 나의 개인 원천 공제율을 갖습니다. 부부 사이의 차별화된,  개인화된  공제율 또는 비 개인화된 공제율간에  선택 합니다.

여름 : 2017년도 소득세 제공

가을-겨울 : 세무당국은 나의 공제세율을 고용주에게 통보합니다.

            참고로, 나의 (소득세) 공제 세율은 10월 봉급 명세서에 표기됩니다.

2019년도

1 : 원천소득세(갑근세) 징수가 시행되면, 세금 금액이 자동으로 공제되어 지급 명세서에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4-6: 2018 소득 신고

9: 세무당국은  고용주/연금 기금에 나의 소득세율을 발송 합니다.

 

 

나의 상황이 변경되면 언제든지(  : 소득 변동)

  1. www.impots.gouv.fr 온라인 사이트에서 나의 신규 세금 금액을 시물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2. 일정 조건하에서, 내 스스로 원천 소득세율 변경 요청 할 수 있습니다.

  3. 나의 새로운 세금금액은   급여 명세서에 즉시 나타납니다.





참고 :
납세자는 고용주 또는 연금 기금에 정보를 제공 필요가 없으며 세무 당국이 수금자 (고용주 또는 연금 기금) 보내는 유일한 정보는 월별  0%에서 43% 사이의  공제율입니다.


수금자에게  공제율 전송을 거부 있습니다. 경우, 그는 가족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기본 요율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또한
소득세에서 원천 징수 세는 무엇입니까?
소득세 부과금을 원천징수로 이전
보다 많은 것을 알기 위해서
소득세로 원천 징수 : 2019 1 1 현재
Vie-publique.fr
소득세로부터 원천 징수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하기
경제부 장관




번역자 주:

 le prélèvement à la source de l'impôt sur le revenu: 소득세 원천 징수

 

출처 www.service-public.fr

 번 역: 서 봉paniervert@hanmail.net

주의-알림:

이 글의 저작권은 프랑스 국무 총리실 법무 행정 정보국에 있습니다. 저작권자의 사전 서면 동의를 받지 않은, 무단 복제, 전제를 금지합니다.

보다 자세한 것은 www.serviec-public.fr 참조 바랍니다.

(C) tous droits réservés aux www.service-public.fr Reproduction interdite sauf accord de l'Edite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