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관행(商 慣行)
세일 및 판촉(販促)의 차이점은 무엇 입니까 ?
Pratiques commerciales
Soldes et promotions : quelles différences ?
2019년 02월07일 게재-(총리) 법무 행정 정보국
2019년 2월말 정기 세일은 조만간 막을 내립니다.그런데, 세일과 일년 내내 소비자가 혜택을 볼 수 있는 판촉과 차이점이 무엇인지 당신 스스로 자문(自問) 봅니다.그렇다면, 국립 소비자 연구소에서 발표한 세일과 판촉사이의 차이점에 대하여 알아 봅시다.
실무 안내지에서, 국립 소비자 연구소는 판촉(販促)과 세일 사이의 차이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예를 들면 ;
- 판폭(販促)에 대한 법적 정의(法的 定義)는 없습니다.
- 판촉 진행 하고 있을 때는 « 세일 » 용어 사용이 금지됩니다. 예를 들면, « 블랙 금요일 »이라는 불리는 건. 사적 판매(私的 販賣) 입니다.
- 짧은 기간에 간헐적으로 연중 언제 든지 전개되는 판촉 일정을 자유로이 정 할 수 있습니다.
- 차별 없이 모든 사람에게 판촉이 적용 안될 수도 있습니다.
- 세일과는 달리, 판촉에서는 제품 재 구입도 가능 합니다.
- 예외 경우는 제외하고, 판촉에서 손절 재 판매는 금지됩니다.
그리고 또,
세일, 판촉(販促), 가격 인하(價格 引下)
2019년 겨울 세일 일정
보다 더 자세히 알려면,
판촉과 세일 : 차이점은 ?
국립 소비자 연구소
Institut national de la consommation (INC)
세일 규정은 무엇인지 ?
경제부
Ministère chargé de l'économie
번 역: 서 봉paniervert@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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