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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에서 디자인 가구 및 장식(裝飾) 악서서리 판매: 함정에 빠지지 않으려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갑조(甲朝) 2019. 6. 1. 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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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에서 디자인 가구 및 장식(裝飾) 악서서리 판매

Vente de meubles design et accessoires de décoration sur internet.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Attention aux pièges!

 

경쟁 소비자 문제 및 사기 방지 사무 총국(DGCCRF)와 유럽 소비자 센터는 온라인에서 악서서리와 유명한 디자이너의 영감을 얻은 디자이너 가구를 주문한 소비자로부터 수많은 불만을 접수하였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부풀린 방석과 같은 악서서리 판매 전문 사이트입니다.

 

소비 법 위반 관행이 수없이 관찰되었습니다. 소비자가 철회 권 행사하였을 때, 전문 업자는 주문 금액의 50%를 유치(留置)합니다. 공지된 배달 기간은 (30()까지) 비상식적으로 깁니다. 때로는, 소비자는 아예 배달 받지 못했습니다. 배달은 외국에서, 특히 관련 웹사이트 중에서 한곳인 아일랜드에서,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는 가구 배달 받으려면 수백 유료의 추가 비용을 지급 해야 합니다.

아마도 허위 의견(虛僞 意見)일 때, 이러한 사이트는 역시 소비자의 호의적인 증언을 올리고 있습니다. 소비자 이의 신청(異議 申請) 처리는 존재하지 않거나, 어렵고, 어쨌든, 불만족스럽습니다.

 

함정에 빠지는 걸 피하기 위한 조언들

판매 자를 확인하고 판매 자에게 접촉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랑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 또는 프랑스 사이트는 판매자 신원을 확인하고 쉽게 접촉 할 수 있도록 (판매자의) 완벽한 인적 사항을 올려 놓아 야 합니다.

당신의 권리를 확인하고, 자신에 맞는 질문을 하십시오. 가구 배달 기간과 금액, 절차는 무엇입니까? 철회 권을 어떻게 행사하는지요(단 주문 가구 구매의 경우는 제외) 또는 전문 업자가 배달 의무를 이행 하지 못한 경우 계약을 취소(取消) 할 것인가? 실행 절차는 사이트에 명시되어 있어 야합니다. 법적 보장 대응 가능성은 판매 일반 조건에 기재되어 있습니까? 일반 조건, 그리고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에 올려진 정보는, 프랑스어로 작성되어 있습니까?

정보 출처를 늘립니다: 동일한 웹 사이트의 인터넷 이용자가 직면하는 어려움에 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www.europe-consomateurs.eu에서 프랑스 소비자 유럽 센터 떠는 소비자 협회 포럼을 검색 합니다.

가짜 웹사이트에 조심하십시오! 허가 없이 유명 디자이너의 창작물을 제작하는 모조품을 취득하는 것은 범죄행위입니다. 최소 위험은 당신의 주문이 세관에 압류되는 것이며, 위조품 구매에 따른, 특히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에 관하여는 어쩔 수 없는 실망입니다. 따라서, 비록 사이트에서 자기들의 오퍼는 합법적이라고 하더라도, 파격적인 가격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다소 덜 의심스러운 다른 웹 사이트를 선호바랍니다.

 

주문 후에: 경고 신호에 주의 하고, 신속하게 대응(對應)하십시오!

배달 기간에 유의하십시오! 전문 업자와 문제에 봉착한다면, 신속하게 대응바랍니다. 합리적인 기간 내에 물품을 배달 해주도록 요구하는 편지를 수취확인 등기로 발송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권리를 행사 하십시오. (계약 해지(解止), 철회 기간, 적합성 법적 보증).

또한:” 지불 거절절차를 활용하여, 지불된 비용 환불을 시도하려면, 당신의 거래 은행 또는 금융기관에 연락합니다. (http://economie.gouv.fr//particuliers/procedure-charge-back 으로 링크합니다.)

사기 피해자라고 생각한다면, 인터넷 불법 콘텐츠 신고 공식 창()에 신고서를 제출 함으로서 유럽 사이트 관행을 고발 할 수 있습니다.

http://www.internet-signalement.gouv.fr

당신은 역시 경찰서 또는 군인 경찰(헌병대)에 고발장을 접수 시킬 수 있습니다.

출처: www.economie.gouv.fr

 

번역자 주:

Decoration ornament: 장식품

DGCCRF: Direction générale de la concurrence, de la consommation et de la répression des fraudes: 경쟁 소비자 문제 사기 방지 사무 총국(事務 總局)

DIRECCTE  

France) Service déconcentré sous tutelle commune du ministère du Travail, de l’Emploi et de la Santé et du ministère de l’Économie, des Finances et de l’Industrie, et qui regroupe 9 organismes précedemment distincts, dont la DGCCRF.: 프랑스) DGCCRF를 포함하여 이전에 구별 된 9 개의 단체를 취합하는 보건 및 고용 노동부와 산업 부, 재무부, 경제부의 공동 관리하에 있는 분권화 된 부서(部署).

réclamation [ʀekla[ɑ]mɑsjɔ̃] 듣기1. 여성형 명사 (당연한 권리의) 주장, 요구, 청구 2. 여성형 명사 이의신청, 고소 (=pétition, plainte) 3. 여성형 명사 [운동] 항의 동아 출판 프라임 불한 사전

résoudre: 취소(해지) 하다.

résolution [ʀezɔlysjɔ̃] 듣기 어휘등급 3(게약의) 해지 동아 출판

chargeback 1. (finance) Remboursement d'un consommateur à l'issu d'une transaction bancaire dont la vente n'a pas été honorée. 매매가 이루어 지지 않은 은행 거래 종료로 소비자에게 환불 2. (finance) Chargeback. 지불 거절 윅셔너리 사전

se rapprocher de ~~를 연락하다. 접촉 하다.

dénoncer [denɔ̃se] 듣기 1. 타동사 (공식적으로) 알리다 (=signaler) 2. 타동사 고발하다, 규탄하다 (=accuser) 3. 대명동사 자수하다 동아 출판 프라임 불한 사전

 

출처 STOP Arnaque N° 128 du 29/03/2019 6

번역: paniervert@hanmail.net

알림:

이 글의 저작권은 프랑스 로베르 라퐁-라퐁 프레스 출판사에 있습니다.

‘로베르 라퐁 라퐁뜨 프레스’ 출판사에서 발간하는 격월간지 “Stop Anarques” 잡지 기사를 한국어 번역 허가로 게재(揭載)합니다.

자세한 것은 www.lafontpresse.fr 에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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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ppel:

Le droit d'auteur de cet article appartient à l’édition  Robert Lafont - Lafont Presse en Fr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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