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알기( 연금·상속·사회 보장)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사태로, 말라 코프 위멩 업무연락은 개인계정으로 하기바랍니다.

갑조(甲朝) 2020. 3. 21. 15:44

안녕하세요?

 www.malakoffhumain.fr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사태에 따른 말라코프 위멩 보충 연금 기금 업무 연락은 개인 계정으로 하기 바랍니다.

전염병(코비드-19)에 직면하여,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고, 고객에 대한 우리의 약정을 보장,

특히 귀하의 연금 지급을 보장하기 위하여 업무 연속  계획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지시가 있을 때 까지 면담 접수 창구는 폐쇄되었습니다.그렇지만, 우리 팀은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동원되고 있습니다.

 

귀하 연금 상담원에게 연락하는 방법 ?

귀하 개인 계정의 연락 서식을 활용 바랍니다.

나의 연금 계정에 로그인 하다.

청각 장애인의 경우, 특별 계정이 귀하를 위해 마련되어 있습니다. :

https://www.acce-o.fr/client/malakoffhumains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 콜센터는 0830분 부터 1730분까지 운영됩니다.

우리는 최고에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러나 대기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지고, 처리기간이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든 데이터의 보안 조치는 우리  업무에서 매일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데이터 보호규정을 준수하여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바이러스에 대한 보호 조치를 엄격히 지킴으로 서 귀하와 귀하의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에 유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 당신을 보호하고 당신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간단한행동 지침 입니다.

손을 비누로 자주 씻고,

휴지 또는 팔꿈치를 입에 대고 기침 또는 재치기를 합니다.

일회용 클리넥스 사용 합니다.

악수를 하지 ; 포옹하지 않고, 인사합니다.

 

그 어느때 보다도,  당신과 모두 다 보호하기 위해, 사람과의 접촉과 이동을 엄격하게 최소화 하기 위해 요구되는 조치 및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기를 권고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