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운전자
기술 검사 : 2018년 5월20일부터 변경되는 것 :
brefAutomobilistes
Contrôle technique : ce qui va changer à partir du 20 mai 2018
2018년 05월02일 게재-(총리) 법무 행정 정보국
(자동차) 차체, 헨들, 제동 장치, 라이트 , (자동차의) 현가 장치, 백미러, 안전띠, 차량 등록 판........... 2018년 5월20일부터, 2017년 3월2일자 법령의 발효로 기술 검사 규정이 변경됩니다. .
이 법령은, 중량이 3.5톤을 초과하지 않는 차량의 경우, 자동차및 트레일러의 주기적인 기술검사에 관한 2014년 4월3일 위원회의 지침과 유럽 의회 지침 제 2014/45/UE호에 따라,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정기 기술 검사를 실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채택될 조치중에는, 이 법령에는 다음과 같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검사할 점검 점수를 123점에서 133점으로 늘립니다.
(사소함과 중요함 같이) 현재 2개 수준외에, 위험 수준(예를들면, 브레이크 등 결함) 즉, 제3단계 결함을 도입합니다.
이는 잠재적 결함 수를 늘린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현행 460점 대비, 약 600점으로 증가됩니다.)
중대한 결함이 확인되는 경우, 검사 당일의 기술검사 유효 합격이 줄어 들게됩니다.
알림
:무게가 3.5 톤 이하인 모든 승용차는 주기적으로 기술검사를 받아 야 합니다. . 국가에서 승인 된 기관에 의해 기술검사를 받습니다. 기술검사 주기와 그 내용은 차량의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Textes de référence)
- 차량 무게가 3.5톤 이하의 자동차 기술검사기관과 시행에 관한 1991년 6월 18일 법령을 개정한 2017년 3월2일 자 법령
그리고 또,
- 승용차 기술 검사
Contrôle technique d’une voiture particulière
보다 더 자세히 알려면,
- 지동차 기술검사
환경부
Contrôle technique des véhicules
Ministère chargé de l'environnement
번역자 주 :
브레이크 등 [ brake 燈 ]feu de stop. 민중서림
Direction assisté : 파워 스터링
번 역: 서 봉paniervert@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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